최종편집 2024-03-28 19:15 (목)
꼬마 하르방 제돌이, 곶자왈 홍보대사 됐다
꼬마 하르방 제돌이, 곶자왈 홍보대사 됐다
  • 홍석준 기자
  • 승인 2017.08.10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곶자왈공유화재단-㈜시와월드, 지속가능한 곶자왈 보전 업무협약 체결
 

곶자왈공유화재단(이사장 김국주)과 ㈜시와월드(대표 우영진)가 10일 오전 11시 곶자왈공유화재단 사무실에서 지속가능한 곶자왈 보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을 통해 ㈜시와월드는 올 6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2017 제돌이 워킹챌린지’ 사업과 다음(Daum) 스토리 펀딩 ‘제돌이와 걷기로 지키는 곶자왈’을 통한 모금액 전액을 곶자왈공유화재단의 사유지 곶자왈 매입에 기탁하기로 했다.

 

또 곶자왈공유화재단은 ㈜시와월드의 캐릭터 ‘꼬마 하르방 제돌이’를 곶자왈 홍보대사로 위촉, 제돌이와 함께하는 다양한 홍보 활동을 추진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오는 12일 오전 10시 교래자연휴양림에서는 ‘2017 제돌이 워킹챌린지’ 사업 성공을 기원하는 ‘제돌이 미션워크’가 진행된다.

 

12일 행사에서는 온라인 사전 신청자 200여 명이 제돌이와 함께 곶자왈을 걸으면서 진행하는 숲 체험 프로그램과 함께 곶자왈 보전 기금 모금에도 참여하게 된다.

 

협약과 행사를 통한 모금액은 전액 곶자왈공유화재단에 기부돼 제주 곶자왈 매입을 통한 영구보존에 사용된다.

 

<홍석준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