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제주지법, 내연녀 감금‧상해‧강제 사진 촬영 40대 집유 2년
제주지법, 내연녀 감금‧상해‧강제 사진 촬영 40대 집유 2년
  • 이정민 기자
  • 승인 2017.07.28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연 관계의 여성에게 상해를 입히고 상의 속옷을 강제로 올려 사진 촬영까지 한 40대 남성에게 징역형이 선고됐다.

 

제주지방법원 제2형사부(재판장 제갈창 부장판사)는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과 감금치상, 상해 등의 혐의로 기소된 이모(45)씨에 대해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 40시간의 성폭력 치료 강의 수강을 선고했다고 28일 밝혔다.

 

제주지법에 따르면 이씨는 지난해 1월부터 A(49.여)씨와 내연관계를 유지하며 같은 해 11월 24일 오후 9시 30분께 서귀포시 모 가요방 안에서 함께 술을 마시다 말다툼 끝에 수차례 폭행해 3주간의 치료를 요하는 상해를 입혔다.

 

또 지난 2월 4일 오후 9시께 서귀포시 모 식당 앞에서 A씨가 “가정이 있어 자주 만날 수 없다”는 말에 화를 내며 승용차에 강제로 태운 뒤 외진 골목길로 이동해 이날 오후 11시께 까지 A씨를 감금해 수차례 폭행하고, A씨의 의사에 반해 상의 속옷을 위로 올려 휴대전화로 얼굴과 상체 사진을 수회에 걸쳐 촬영했다.

 

한편 재판부는 이씨가 신상정보를 공개하거나 고지해서는 안 될 사정이 있다고 판단, 공개명령 및 고지명령에 대해서는 면제했다.

 

<이정민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