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3:19 (목)
한화이글스, ‘수해’ 청주시에 18일 입장수입 전액 기탁
한화이글스, ‘수해’ 청주시에 18일 입장수입 전액 기탁
  • 미디어제주
  • 승인 2017.07.19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이글스 선수단. [사진=연합뉴스]

프로야구 한화이글스가 기록적인 폭우로 수해를 당한 청주 시민을 위해 18일 청주야구장에서 열리는 NC다이노스와의 후반기 첫 경기 입장수입 전액을 성금으로 기탁한다.

한화이글스는 지난 16일 최대 300㎜의 집중 호우로 사망자와 이재민이 다수 발생한 청주지역민을 위로하기 위해 다각적인 검토를 진행했다.

한화이글스는 “갑작스러운 재난 속에서 청주경기를 치러야 하는 만큼 청주시민에게 조금이나마 희망을 드릴 수 있는 방안을 신중히 논의했다”고 설명했다.

논의 결과, 한화이글스는 원활한 수해 복구 및 조속한 이재민 생활 복귀를 위해 후반기 첫 청주 경기 입장수입 전액을 기탁하기로 결정했다.

성금 전달식은 19일 오전 9시 40분 청주시청에서 진행하며, 기탁은 청주시와 협의해 적합한 기부단체를 통한 지정기탁 방식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한화이글스 김신연 대표이사는 “한화이글스에 아낌 없는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청주시민 여러분의 아픔을 함께 나누자는 취지에서 이같은 결정을 했다”며 “청주시민 여러분이 하루빨리 건강한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한화이글스가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화이글스는 “앞으로도 연고지역과 함께 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충청민의 지속적인 사랑에 보답해 나갈 방침이다”고 말했다.


 아주경제 전성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