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8 18:51 (목)
‘R&D 사업계획 컨설팅’ 지원사업 3차 참여기업 모집
‘R&D 사업계획 컨설팅’ 지원사업 3차 참여기업 모집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7.07.17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청과 중소기업진흥공단이 ‘R&D 사업계획 컨설팅’ 지원사업 3차 참여기업 모집을 하고 있다. 마감은 7월 31일이다.

 

‘R&D 사업계획 컨설팅’ 지원사업은 올해 첫 도입된 사업으로 1차와 2차에 303개 기업이 신청해 컨설팅을 지원받았다.

 

신청한 중소기업은 선정평가위원회의 평가를 거쳐 최종 선정된다. 선정된 기업은 외부전문가로부터 기업기술 분석 및 구체화, 기술현황 조사, 기술개발 목표 수립, 실행방안 도출 순으로 R&D 사업계획 컨설팅을 받게 된다. 사업계획서 작성이 완료되면 R&D 과제 선정 2차 단계인 대면평가 역량 향상을 위한 멘토링 교육도 진행된다.

 

‘R&D 사업계획 컨설팅’ 지원사업의 연간 지원규모는 50억원으로 업체당 총 사업비의 80%이내에서 최대 500만원까지 지원된다.

 

신청을 희망하는 기업은 3페이지 이내로 기술개발계획서를 작성, 중소기업 컨설팅플랫폼(www.smbacon.go.kr)을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중기청 현장클리닉, 중진공 기업진단 추천 기업 등은 각 2점씩 최대 5점의 가점이 주어진다.

 

자세한 문의는 사업장소재 중소기업청 또는 중진공 서부권경영지원처(042-866-0183)로 하면 된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