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제주아트센터, 6월 문화가 있는 날 ‘클라재즈의 선율속으로’
제주아트센터, 6월 문화가 있는 날 ‘클라재즈의 선율속으로’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7.06.21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아트센터(소장 이경도)는 6월 문화가 있는 날 프로그램으로, 6월28일 ‘클라재즈의 선율속으로’를 제주아트센터 로비갤러리에서 연다.

 

‘클라재즈’는 2008년 결성되돼 클래식을 기반으로 팝, 뉴에이지, 재즈 등 다양한 장르의 연주를 선뵈며 관객과 함께 호흡하고 즐기는 새로운 공연방식을 통해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주요 프로그램은 클래식 명곡 ‘사랑의 인사’ ‘캐논’, 뮤지컬 ‘문 리버’, 영화 오즈의 마법사의 주제곡인 ‘오버 더 레인보우’ 등과 ‘사운드 오브 뮤직’ 멜로디 등의 영화음악 등을 다양하게 연주한다.

 

이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지원사업(문화가 있는 날 프로그램)의 하나로 선정된 작품으로 도내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대중적 클래식음악단체‘클라재즈’의 프로그램이다.

 

공연장소인 제주아트센터 로비갤러리는 아트센터 여유공간인 로비를 다양한 작품전시 등이 가능토록 리모델링한 공간이다.

 

하반기부턴 일반시민에게도 개방, 전시와 공연이 함께 운영되는 공간으로 프로그래밍 할 계획이다.

 

입장권은 무료·전체관람가이다., 20분전 자유입장하면 되고 20인 이상 단체관람은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제주아트센터(☏064-728-1509, 8953)로 하면 된다.

 

<하주홍 기자/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