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4:43 (금)
동방신기 유노윤호, 자신 얼굴 래핑된 항공기 타고 제주행
동방신기 유노윤호, 자신 얼굴 래핑된 항공기 타고 제주행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7.06.20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9일 동방신기의 유노윤호가 SM엔터테인먼트 제주워크숍을 떠나기 전 자신의 얼굴이 래핑된 제주항공 래핑기를 배경으로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제주항공

제주항공의 새 모델인 동방신기의 유노윤호가 지난 19일 자신의 얼굴이 래핑된 항공기에 탑승, 이날 열린 SM엔터테인먼트 제주워크숍에 참가했다.

 

유노윤호 래핑 항공기는 일본과 동남아시아 등의 주요 국제노선에 집중 투입돼 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제주항공은 유노윤호 래핑기 모형을 제작해 기내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제주항공은 래핑 제작과정을 담은 영상을 유튜브(youtu.be/oyS1KV1Cuwc)와 페이스북(facebook.com/funjejuair)을 통해 공개했다. 이 영상에는 제주항공 객실승무원 복장의 유노윤호 사진이 인쇄되는 모습부터 항공기 동체에 래핑되는 작업과정을 담았다.

 

제주항공은 또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슈퍼주니어 멤버인 신동과 UV가 같이 만든 ‘Marry Man’ 뮤직비디오 PPL을 통해 협업에 시동을 걸었다. 결혼을 주제로 쉬운 멜로디와 재미있는 가사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Marry Man’은 제주도로 신혼여행을 떠나는 신혼부부 곁에서 UV와 신동이 노래를 부르는 컨셉트로 제작됐으며, 뮤직비디오 곳곳에 제주항공 승무원과 카운터 등이 재미있는 영상으로 노출된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