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2017년 제주지역 장애인복지관 종사자 수련대회 개최
2017년 제주지역 장애인복지관 종사자 수련대회 개최
  • 유태복 시민기자
  • 승인 2017.06.17 2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상희 씨, 도지사 표창 수상
한국장애인복지관협회제주도협회(회장 문성은)는 16일 오전 10시 ‘2017년 제주지역장애인복지관 종사자 수련 대회’를 도내 4개 장애인복지관 종사자 사회복지사 등 400여 명이 성황을 이룬 가운데 제주시 건입동 ‘사라봉다목적체육관’에서 농아복지관 송문환씨 진행으로 개최 됐다.
 
▲ 강상희 씨가 제주도지사 표창패를 받았다.
이날 행사에 앞서 강상희(서귀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 씨가 ‘장애인 인식개선과 복지증진’에 이바지한 공로로 제주도지사 표창패를 받았다.
 
박일홍 제주특별자치도 노인장애인복지과 과장은 “제주시역사회 일선에서 장애인복지증진을 위해 노력하시는 복지관 종사자여러분, 노고에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린다.”며 “제주지역 장애인보지관을 중심으로 사회복지가 더욱 활성화되기를 기대한다.”며 도지사를 대신하여 격려사를 했다.
▲ 한국장애인복지관협회제주도협회는 16일 ‘2017년 제주지역장애인복지관 종사자 수련 대회’를 개최했다.
 
이어 한국뉴스포츠협회제주지부 강민 이사의 진행으로 ‘발야구’, ‘공넘기기’ ‘하이키’ 등 경기를 벌여 서귀포시장애인종합복지관 팀이 1등하여 100만원 상당의 상품을, 탐라장애인복지관 팀이 2등으로 70만원 상당의 상품을 받았다.
 
이번 행사는 (사)한국장애인복지관협회 제주특별자치도협회 주최했으며, 제주도농아복지관, 서귀포시자애인종합복지관, 제주시각장애인복지관, 제주특별자치도장애인종합복지관, 탐라장애인종합복지관의 주관하고 제주특별자치도가 후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