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8:58 (목)
제주아트센터,'자작나무숲과 함께하는 작은 음악회'
제주아트센터,'자작나무숲과 함께하는 작은 음악회'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7.05.26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아트센터 로비 갤러리

 

제주아트센터(소장 이경도)는 5월 문화가 있는 날 프로그램으로, ‘자작나무숲과 함께하는 작은 음악회’를 5월31일 제주아트센터 로비 갤러리에서 연다고 밝혔다.

 

 

이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지원사업(문화가 있는 날 프로그램)의 하나로 선정된 작품으로 제주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 클래식음악단체 ‘자작나무숲’의 프로그램이다.

 

주요 프로그램은 꽃의 왈츠와 리베르탱고를 피아노 듀엣연주로, 플루트 앙상블과 아코디언 연주, 피아노트리오와 실로폰 연주 및‘지금 이순간’(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중), ‘나를 태워라’(뮤지컬 이순신 중)를 테너 이신규의 목소리로 들려준다.

 

공연장소인 제주아트센터 로비 갤러리는 아트센터 여유 공간인 로비를 다양한 작품전시 등을 할 수 있도록 리모델링한 공간이다.

 

하반기부터는 일반시민에게도 개방해 전시와 공연이 함께 운영되는 공간으로 프로그래밍 할 계획이다.

 

자작나무숲은 2002년도 창단해 크고 작은 음악회를 통해 지역 주민들과 음악으로 소통하며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제주 토종 클래식음악단체이다.

 

참신한 음악기획으로 잘 알려진 피아니스트 우상임과 그의 제자들이 함께하는 단체로 타악 앙상블, 현악앙상블 과 성악 등 다양한 음악을 대중에게 전달하고 있다.

 

입장권은 무료이다. 공연 20분전에 자유입장으로 자세한 문의는 제주아트센터(☏064-728-1509, 8953)로 하면 된다.

 

<하주홍 기자/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