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52 (금)
영화문화예술센터, ‘시네마 인문학’ 선보여
영화문화예술센터, ‘시네마 인문학’ 선보여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7.05.24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27일 첫 번째 이야기로 ‘이터널 선샤인’ 상영
 

영화문화예술센터가 메가박스 제주점으로 이전 후 새롭게 기획 상영회를 선보인다.

 

오는 27일 오후 6시 ‘시네마 인문학_인문좋아하CINE’가 그 첫 번째 이야기다.

 

상영작은 지난 2015년 재개봉하며 화제가 된 <이터널 선샤인(Eternal Sunshine of the Spotless Mind)>이다. 영화 상영 후에 안용태 작가의 ‘잃어버린 나, 이터널 선샤인, 잃어버린 시간을 찾아서’라는 주제로 인문학 강연이 이어진다.

 

안용태 작가는 ‘영화와 함께 보는 인문학’이라는 타이틀로 팟캐스트를 통해 강연하고 있으며, <영화 읽어주는 인문학>의 저자로 영화속에서 찾아낸 인문학을 쉽게 풀어내며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또한 영화와 철학을 다루고 있는 그의 블로그는 300만이 넘는 방문자 수를 기록하며 ‘다음 인문학 파워블로그’로 선정되기도 했다.

 

영화 및 강연은 15세이상 관람 가능하며, 상영장소는 영화문화예술센터(메가박스 제주점 7관)이다. 신청 방법은 영화문화예술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신청하거나 전화로 신청할 수 있으며, QR코드를 스캔해서 바로 신청할 수도 있다. 전화 ☎ 064-735-0626.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