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02:42 (토)
aT농식품유통교육원, 농식품마케팅대학 하반기 교육생 모집
aT농식품유통교육원, 농식품마케팅대학 하반기 교육생 모집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7.05.24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여인홍) 농식품유통교육은 오는 6월12일부터 7월7일까지 ‘2017년도 하반기 농식품마케팅대학’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과정은 ‘농산물마케팅 경영인 전문가’, ‘농식품미래유통 혁신리더’, ‘농식품 대량수요처 경영인 전문가’ 등 3개 농식품 산업분야 장기전문 과정이다.

 

교육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한 뒤 서류전형을 통해 선발한다. 7월25일 입학식부터 12월7일 수료식까지 교육은 17주 동안 진행된다.

 

교육비는 380만원이다. 이 가운데 210만원은 국고에서 지원돼 교육생 자부담금은 170만원이다.

 

강의는 대학교수, 관련업계 대표, 회계사 등 분야별 전문가가 진행한다.

 

강의내용은 식품과 외식, 유통관련 마케팅, 스마트제조공정, 모바일 쇼핑몰, O2O, 식품 및 외식사업 차별화 전략 등이다. 이밖에 국내 현장워크숍과 선진지 벤치마킹을 위한 해외연수도 있다.

 

교육 이수 때 과정별 성적 우수자에게는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 aT 사장상, 농식품유통교육원장상 등을 준다.

 

수료 뒤에도 이동강의실을 운영해 기업이 필요로 하는 내용에 대한 맞춤형 교육을 진행하고, 농식품 관련 최신 유통관련 지식과 현장정보 등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교육원 유통연구소(☏031-400-3564~6), 또는 홈페이지(http://edu.at.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주홍 기자/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