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02:42 (토)
씨스타, 데뷔 7년만에 해체…"5월 31일 발매 앨범 끝으로 그룹 활동 마무리"
씨스타, 데뷔 7년만에 해체…"5월 31일 발매 앨범 끝으로 그룹 활동 마무리"
  • 미디어제주
  • 승인 2017.05.23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스타

걸그룹 씨스타가 데뷔 7년만에 해체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도 이를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23일 오후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씨스타 해체와 관련해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스타쉽은 “씨스타는 오는 31일 발매될 마지막 앨범을 끝으로 7년에 걸친 그룹 활동을 공식적으로 마감한다”고 밝혔다. 

이어 “멤버들의 발전적 미래를 도모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도울 것”이라고 덧붙였다. 

멤버별 재계약을 현재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씨스타는 2010년 데뷔 앨범 ‘푸쉬푸쉬’로 데뷔해 ‘so cool’ ‘러빙 유’ ‘나 혼자’ ‘기브 잇 투미’ ‘터치 마이 바디’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켰다. 

이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스타쉽엔터테인먼트입니다. 

우선 데뷔 후 7년이라는 시간동안 씨스타를 아끼고 사랑해 주셨던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씨스타(효린, 보라, 소유, 다솜)는 오는 5월 31일 발매될 마지막 앨범을 끝으로 7년에 걸친 그룹 활동을 공식적으로 마감합니다. 당사와 씨스타 멤버들은오랜 시간 진중한 논의끝에, 그룹활동을 종료하기로 최종 협의하였습니다. 

씨스타의 해체는 너무나 아쉽고 가슴아픈 일이지만, 멤버들 각자가 원하는 길을 응원하고 지지해주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사는 멤버들이 발전적인 미래를 도모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도울 것입니다. 

당사와 씨스타 멤버들은 지난 시간 보내주신 큰 성원에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인생의 새로운 출발선에 서게될 씨스타 멤버들을 위해 앞으로도 따뜻한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