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5:08 (목)
'써클' 김강우, 신개념 형사 캐릭터의 탄생
'써클' 김강우, 신개념 형사 캐릭터의 탄생
  • 미디어제주
  • 승인 2017.05.23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써클']

tvN 새 월화드라마 ‘써클: 이어진 두 세계’가 대단원의 막을 올리며 김강우의 신개념 형사캐릭터가 눈길을 끌었다. 

22일 첫 방송된 ‘써클: 이어진 두 세계’(연출 민진기, 극본 김진희 유혜미 류문상 박은미, 이하 ‘써클’)의 파트2 ‘멋진 신세계’에서 김강우는 일반지구 강남서 형사 ‘김준혁’으로 첫 등장했다.

김준혁(김강우 분)은 1급 수배범인 동수가 다른 사건으로 검거되려는 상황에서 여러 번 구제해주고 “나는 너한테 이렇게 열과 성을 다하는데, 너도 은혜 좀 갚아야 되는 거 아니냐? 제비도 은혜를 갚는데”라며 구워삶았다. 또, 동수를 빼내는 작전에서 반장님께 “그러니까 더더욱 형님이 총대를 메주셔야죠. 전 아직 앞날이 창창하잖아요”라며 이미 그 바닥에서 오래 지내며 쌓인 능글지수 만렙신공을 선보였다.

반면, 스마트지구에서 들어온 신고를 두고 장난 전화로 여기던 오 형사(권혁수 분)와는 달리 이내 이상한 점을 감지하고 위치추적을 명령하는가 하면, 수사를 막아서는 호수(이기광 분)에게 몸으로 밀어붙이는 단호함을 드러냈다. 

이렇듯 김강우는 수배범과도 호형호제하고 수사에 도움을 구하거나 상사에게도 적당히 기어오르는 노련미와 함께 수사현장에서는 누구보다도 빠른 판단력과 순발력을 보이는 입체적 인물을 그려내며 신개념 형사캐릭터의 탄생을 알렸다. 

한편, 김강우 주연의 tvN 새 월화드라마 ‘써클: 이어진 두 세계’는 매주 월~화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