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동갑내기 배우' 윤소이♥조성윤, 오늘(22일) 백년가약…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
'동갑내기 배우' 윤소이♥조성윤, 오늘(22일) 백년가약…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
  • 미디어제주
  • 승인 2017.05.22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웨딩21]

오늘(22일) 동갑내기 배우 커플이 부부가 된다. 배우 윤소이와 조성윤이 그 주인공이다. 

윤소이와 조성윤은 이날 오후 서울 강남구 역삼동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의 소속사 JS픽처스에 따르면 윤소이와 조성윤은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선후배 사이로 알고 지내다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특히 뮤지컬 배우인 조성윤을 배려해 뮤지컬 배우들이 쉬는 월요일에 예식을 치르게 됐다. 

두 사람은 동갑이지만 늦게 대학에 입학한 윤소이가 조성윤보다 후배다. 이들은 같은 소속사에서 한솥밥을 먹으며 서로에 대한 호감을 더욱 키운 것으로 알려졌다.

1년 넘게 교제를 이어온 두 사람은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이들은 결혼에 앞서 지난 3월 19일 웨딩 화보 촬영 차 인도네시아 발리로 여행을 떠나기도 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다.

소속사 측은 “본식은 양가 가족들과 보인들의 뜻에 따라 시간과 장소 모두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윤소이는 2004년 드라마 ‘사랑한다 말해줘’로 데뷔, 영화 ‘아라한 장풍 대작전’ ‘역전의 명수’, 드라마 ‘무사 백동수’ ‘천상 여자’ 등에 출연했다. 

또 조성윤은 2008년 영화 ‘쌍화점’과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로 데뷔해 2012년 제6회 더 뮤지컬 어워즈와 제 1회 서울 뮤지컬페스티벌 예그린어워드에서 남우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