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쌈마이웨이’ 박서준이 밝힌 김성오-안재홍과의 브로맨스…“싱그럽게 표현”
‘쌈마이웨이’ 박서준이 밝힌 김성오-안재홍과의 브로맨스…“싱그럽게 표현”
  • 미디어제주
  • 승인 2017.05.19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서준, 김성오가 18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KBS 새 월화드라마 '쌈,마이웨이'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쌈마이웨이’ 박서준이 극중에서 김성오-안재홍과의 브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지난 18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5층 아모리스홀에서는 조충현 아나운서의 사회로 KBS2 새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극본 임상춘 / 연출 이나정 김동휘 / 제작 팬엔터테인먼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박서준은 김성오, 안재홍과의 브로맨스와 관련한 질문을 받았다. 

이에 박서준은 “극중 고동만에게는 황장호 코치님이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사람인 것 같다. 어렸을 때부터 봐왔고 현재까지 이끌어주시는 분이기 때문”이라며 “처음 촬영하기 전에는 당연히 걱정됐다. 그런데 계속 만나면서 뭔가를 만들어 나가고, 저희 대본 자체가 액션과 리액션이 중요하다고 생각했는데 거기에 대해 전혀 문제점도 없었고 오히려 더 재밌는 걸 만들어 나갈 수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코치님께 많이 맞는데 그것만으로도 케미가 살 것 같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 김주만 역할을 맡은 안재홍과의 케미에 대해서는 “주만이는 제 고등학교 동창으로서 ‘만만이 브라더스’로 나오는데 학창시절 장면을 찍으면서 제 고등학교 때를 많이 생각하면서 즐겁게 촬영했다”며 “앞으로 벌어질 ‘만만이 브라더스’로서의 케미가 포인트가 될 것 같다. 싱그럽게 표현하도록 노력 하겠다”고 전했다. 

박서준은 학창시절엔 태권도 국대 꿈꾸던 천방고 옹박. 세상을 돌려차기 하고 싶었던 진드기 박멸기사 고동만 역을 맡았다. 

한편 ‘쌈, 마이웨이’는 세상이 보기엔 부족한 스펙 때문에 마이너 인생을 강요하는 현실 속에서도, 남들이 뭐라던 '마이웨이'를 가려는 마이너리그 청춘들의 골 때리는 성장로맨스를 담은 드라마. 오는 22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