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교육 운영강사 역량강화 프로그램 운영
평생교육 운영강사 역량강화 프로그램 운영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7.0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생학습관, 주민자치센터, 종합사회복지관, 청소년시설, 방과 후 교실, 문해 교육기관 등 평생교육 운영 강사를 대상으로 제주시가 역량강화 프로그램을 개설 운영한다고 밝혔다.

 

모집기간은 5월22~26일이다. 온라인(인터넷/ 제주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으로 선착순 50명을 모집한다.

 

이번 강좌 교육내용은 강의계획서와 제안서 작성하기, 강의를 풍요롭게 하는 방법, 강의 진행 기술 등을 주제로 진행된다.

 

6월7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3시간씩 오는 7월12일까지 모두 6차례 진행되며 수강료는 무료이다.

 

교육일정은 △‘스피치액션 트레이닝’이란 주제로 박수정 에듀플랜대표 △‘프로강사의 핵심 강의스킬’주제로 고익준 교육공동체 아울다 대표 △ ‘강의계획 및 제안서 작성하기’주제로 전하영 삶과 앎 모두의 평생학습대표 △ ‘PR, 스토리텔링 강의전략’이란 주제로 김태욱 스토리엔 대표 △ ‘강의를 풍요롭게 하는 방법’이란 주제로 김성학에듀웨이 대표 △ ‘강의전달, 진행의 기술’주제로 서종우 가능성 연구소 대표가 교육한다.

 

제주시는 강사의 역량강화를 통해 학습자에게 만족도 높은 평생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해마다 프로그램 강사 역량강화 교육과정을 개설 운영해 오고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제주시평생학습관(☏728-8682,8684)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하주홍 기자/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