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21:53 (금)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 경이로운 비주얼을 경험하자! IMAX 포스터 공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2' 경이로운 비주얼을 경험하자! IMAX 포스터 공개
  • 미디어제주
  • 승인 2017.05.01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화 '가디언즈오브갤럭시' 아이맥스 포스터]

영화 ‘가디언즈오브갤럭시 VOL.2’가 IMAX 예매를 전격 오픈하고 경이로운 비주얼을 기대하게 하는 IMAX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상 최악의 빌런 ‘타노스’에 맞서 은하계를 구했던 4차원 히어로 ‘가.오.갤’이 더욱 거대한 적에 맞서 새로운 모험에 나서는 마블의 액션 히어로영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가 IMAX예매를 본격적으로 오픈하며 치열한 예매 전쟁을 예고했다. 

IMAX, 4D, 3D등 다채로운 포맷으로 관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는 모두를 놀라게 할 경이로운 비주얼과 특수 효과로 새로운 체험을 선사할 것이다. IMAX 예매 오픈에 맞춰 최초 공개된 IMAX 포스터는 강렬한 사이버펑크를 연상시키는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은하계 4차원 히어로 ‘가.오.갤’ 멤버들 아래에서 그들을 이고 있는 듯한 ‘베이비 그루트’의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키는 IMAX 포스터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가 더욱 큰 화면 안에 펼쳐 보일 은하계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1950년대와 1960년대의 오래된 사이언스 펄프 픽션에서 영감을 받아 낯설면서 독특함이 돋보이는 비주얼을 완성시킨 제임스 건 감독은 비주얼에 대한 확고한 가이드라인을 세우고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의 작업을 시작했고 전한 바 있다.광범위한 컬러를 사용하지만 전편보다는 절제된 컬러와 스타일을 스크린에 녹여내 전편과는 또 다른 느낌을 표현해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 

“아카데미 시상식에 오를만한 놀라운 비주얼”(Collider), “당신을 매료시킬 경이로운 비주얼!아릅답다!환상적이다!”(IGN)등의 호평을 이끌어낸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는 한층 품격 있고 아름다운 은하계의 비주얼로 관객들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할 것이다.

은하계의 4차원 히어로,리더‘스타로드’, ‘가모라’, ‘드랙스’, ‘로켓’과 관객들의 기대와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베이비 그루트’를 비롯, 새롭게 ‘가.오.갤’에 합류하게 된 ‘맨티스’, ‘네뷸라’, ‘욘두’, ‘스타로드’의 아버지 ‘에고’까지 더욱 풍성해진 캐릭터들과 압도적으로 커진 스케일의 액션으로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는 2017년 5월2일 전야에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