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7:54 (수)
“송혜교가 국내 팬 100여명을 만난다”
“송혜교가 국내 팬 100여명을 만난다”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7.04.28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면세점, 5월 20일 송혜교와 ‘뷰티원더랜드’ 행사 개최
 

신라면세점이 오는 5월 20일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신라면세점 모델 송혜교와 국내 팬 100명이 함께하는 ‘송혜교와 함께하는 뷰티원더랜드’ 행사를 진행한다.

 

이날 행사는 △뷰티팁, 화장품의 올바른 사용법 등을 소개하는 뷰티클래스 △팬들의 질문에 송혜교가 직접 답하는 ‘Q&A’ 시간 △뷰티 제품을 증정하는 퀴즈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신라면세점은 서울점을 방문하는 고객과 페이스북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을 ‘송혜교와 함께하는 뷰티원더랜드’ 행사에 초대한다.

 

서울점에서는 추첨을 통해 총 40명(동반 1인 참석 가능)을 선정한다. 1달러 이상 구매한 후, 지하 1층 안내데스크에서 행사 참석 응모권을 받아 5월 12일까지 안내데스크 내 비치된 응모함에 응모하면 된다.

 

신라면세점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4월 30일까지 댓글 이벤트를 통해 총 10명(동반 1인 참석 가능)을 선정한다. 댓글로 ‘송혜교와 함께하는 뷰티원더랜드’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송혜교에게 평소 궁금했던 질문을 작성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고객이 작성한 질문들은 행사 현장에서 직접 송혜교에게 질문하고 답변을 받는 ‘Q&A’ 시간에 반영된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국내외 인기 화장품 20여 개 브랜드를 최대 30%까지 할인하고 구매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뷰티 원더랜드’ 프로모션을 5월 12일까지 진행한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