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2:47 (수)
수란, '오늘 취하면' 음원차트 1위에 감격 "처음보는 순위…전부 감사"
수란, '오늘 취하면' 음원차트 1위에 감격 "처음보는 순위…전부 감사"
  • 미디어제주
  • 승인 2017.04.28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곡 '오늘 취하면'으로 음원 차트 1위한 가수 수란[사진=밀리언마켓 제공]

가수 수란의 신곡 ‘오늘 취하면’이 벅스, 지니, 올레뮤직 등 주요 음원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4월 27일 정오 발표된 수란의 신곡 ‘오늘 취하면’은 팝 기반의 그루브감이 인상적인 트렌디한 힙합 R&B곡으로, 연인과의 이별 후 와인에 담긴 연인과의 추억을 떠올리는 이야기를 담아내었다.

이에 수란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그냥 다, 전부 다 감사드립니다. 처음보는 진입순위여서…5월에 나올 수란 첫 미니 앨범 기대해주세요. 앨범은 사실 다 만들어 놔서…그래서 전 오늘 취하려구요?”라는 글과 함께 신곡 영상을 게재했다. 

수란의 신곡 ‘오늘 취하면’은 슈가와 슬로우 래빗(Slow Rabbit)이 공동으로 프로듀싱을 했으며, 슈가와 슬로우 래빗, 수란, 준(JUNE), 창모가 함께 작사, 작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