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도립 제주합창단, '사랑의 노래' 4월27일 정기연주
도립 제주합창단, '사랑의 노래' 4월27일 정기연주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7.04.24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립 제주합창단은 오는 4월 27일 오후 7시30분부터 제주아트센터에서  ‘사랑의노래’란 주제로 제96회 정기연주회를 연다.

 

양은호상임지휘자 지휘로 열리는 이번 무대는 영어, 독일어, 불어로 작곡된 사랑의 노래를 연주한다.

 

1부 첫무대는 남성합창과 기타 반주로 ‘사랑의 영혼’, ‘나이팅게일’로 시작해, 로리젠이 작곡한 ‘장미의 노래’와 브람스의 ‘새로운 사랑의 노래’를 혼성합창으로 연주하게 된다.

 

2부의 시작은 안드레아 보첼리가 불러 유명해진 ‘멜로 드라마’와 안현순이 편곡한 ‘Por Una Cabeza & Habanera’이다. 영화 ‘여인의 향기’ 주제곡과 오페라 ‘카르멘’의 하바네라를 편곡한 곡으로서 무용과 함께 공연한다.

 

이 연주회의 피날레는 고전 뮤지컬 메들리로서 ‘사운드 오브 뮤직’, ‘왕과 나’, ‘남태평양’등 도민들에게 사랑받았던 레퍼토리 가운데 친숙한 멜로디를 합창으로 들을 수 있다.

 

이번 무대는 독일 국립 두이스부룩 음악대학에서 기타를 전공한 양웅선의 기타 협연,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원에서 민족무용을 전공하고 스페인 유학을 통해 배운 플라멩코를 알리는 안무가 최재원이 이끄는 ‘레아 플라멩코무용단’이 공연한다.

 

공연 문의는 도립 제주예술단(☏064-728-2745~7)으로 하면 된다.

 

<하주홍 기자/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