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 SC제일은행과 ‘해외 VIP고객대상 서비스 강화’ 업무제휴
호텔신라, SC제일은행과 ‘해외 VIP고객대상 서비스 강화’ 업무제휴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7.04.20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신라는 지난 19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SC제일은행과 ‘해외 VIP 고객대상 서비스 강화를 위한 업무제휴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호텔신라는 SC제일은행과 모기업인 스탠다드차타드(SC)그룹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해외 고객 유치를 강화할 예정이다. SC제일은행은 한국 관광을 희망하는 아시아와 중동의 VIP 고객들에게 호텔신라의 최고급 서비스를 제공해 VIP고객 대상 서비스 확대에 나선다.

 

특히 호텔신라는 인천국제공항, 싱가포르 창이공항에 이어 최근 홍콩 첵랍콕 공항 면세사업운영권까지 획득하면서 아시아 3대 국제공항에서 면세점을 운영하게 된 상황에서, 이번 업무제휴를 체결함에 따라 글로벌 입지를 더욱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양사는 홍콩, 싱가포르, 아랍에미리트 등 아시아와 중동의 220만 명 이상의 SC그룹 VIP고객이 한국 방문 시 △공항 픽업 서비스, △호텔 숙박 편의 제공 △신라호텔과 신라스테이에서 멤버십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라리워즈’ 발급 △신라면세점 ‘전문 쇼핑 가이드’ △VIP 등급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신라면세점 1일 ‘블랙패스’ 발급 등 호텔신라만의 차별화된 최고급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또 호텔신라의 VIP고객들에게는 SC제일은행의 자산관리 세미나를 연간 4회 이상 진행할 계획이며, SC제일은행에서는 호텔숙박권 및 상품권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호텔신라의 프로모션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