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02:42 (토)
‘지성에 인성을 더하는 참좋은 리더가 되다’
‘지성에 인성을 더하는 참좋은 리더가 되다’
  • 이소산 시민기자
  • 승인 2017.04.07 2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좋은지역아동센터 2017 비전트립
 

참좋은지역아동센터(센터장 황의식)가 ‘지성에 인성을 더하는 참좋은 리더가 되다’라는 주제로 2017 비전트립을 진행했다.

 

‘참좋은 세상 만들기’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비전트립은 2017년 4월4일(화)부터 6일(목)까지 2박3일의 일정으로 김봉곤의 청학동예절학교에서 인성, 예절, 효교육과 자연, 농촌체험학습, 전통문화교육, 한문(고전)교육 등을 통해 전인적 성장을 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진행됐다.

 

이번 비전트립은 아이들에게 예와 효를 바탕으로 한 절도 있고 바른 언행을 지니게 하고 민족의 얼과 근본, 그리고 희망을 심어줄 소중한 경험을 통해 전인적 성장을 위한 계기가 됐고, 나아가 지성에 인성을 더하는 참좋은 리더로서의 더 큰 비전도 품게 했다.

 

 

본 지역아동센터의 아동들은 "웃어른에 대한 예절과 효에 대해서 배울 수 있었다. 상대방을 배려하는 태도를 배우게 됐다.

 

기다림과 인내의 중요함을 깨닫게 됐다. 단순히 지식으로만 아는 것이 전부가 아니라 인성이 기본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비전트립을 통해 배운 것들을 잘 실천하면서 살아가야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