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6 14:09 (화)
데이식스(DAY6), 아이튠즈 앨범차트 4개국 정상 ‘글로벌 인기’ 증명
데이식스(DAY6), 아이튠즈 앨범차트 4개국 정상 ‘글로벌 인기’ 증명
  • 미디어제주
  • 승인 2017.04.07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YP 엔터테인먼트 제공]

남성 그룹 데이식스(DAY6)가 싱글음반으로 아이튠즈 앨범차트 4개국 1위에 올랐다. 

데이식스(DAY6)가 6일 정오 공개한 싱글 'Every DAY6 April'은 7일 0시 기준 핀란드, 브루나이, 벨라루스, 바베이도스 등 4개국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아르헨티나, 태국, 인도네시아, 노르웨이, 대만, 싱가포르, 홍콩 2위, 필리핀과 베트남 3위는 캐나다 10위, 미국 17위 등에서 상위권에 랭크됐다.

장르별 차트인 K-POP 앨범차트에서도 미국,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멕시코, 콜롬비아, 태국 등 8개국에서 정상을 차지해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올해부터 매달 신곡을 선보이는 프로젝트 'Every Day6'로 팬들과 만나고 있는 데이식스(DAY6)는 이를 통해 폭넓은 팬 확보는 물론 실력이 향상되는 모습을 보이고 잇다. 6일 신곡 '장난 아닌데'와 'Say Wow'를 공개한 데이식스(DAY6)는 이날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7일 KBS2 '뮤직뱅크', 8일 '쇼!음악중심', 9일 SBS '인기가요' 등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꾸미게 된다.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