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52 (금)
구혜선, '당신은 너무합니다' 하차…MBC·YG "알레르기성 소화장애 건강상 이유" 장희진 투입
구혜선, '당신은 너무합니다' 하차…MBC·YG "알레르기성 소화장애 건강상 이유" 장희진 투입
  • 미디어제주
  • 승인 2017.03.24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신은 너무합니다' 구혜선 [사진=MBC 제공]

 배우 구혜선이 알레르기성 쇼크로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하차한다. 

24일 오전 MBC는 보도자료를 통해 ‘당신은 너무합니다’에서 구혜선이 하차한다고 밝히며 “구혜선 씨의 하차에 제작진 모두 안타까워 하고 있다”며 “구혜선은 모창가수 업을 삼고있는 ‘해당’ 캐릭터를 자신만의 매력으로 표현하며 드라마의 중추적 역할을 해왔다”고 밝혔다. 

이어 “제작진은 수차례 회의를 거쳐 구혜선 씨와 같이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봤다. 하지만 당분간 회복에 전념을 다해야 한다는 점 등을 고려해 심사숙고 끝에 드라마 하차라는 최종 결정을 내렸다”며 “제작진은 프로그램의 이익을 먼저 따지기보다 배우 구혜선 씨에게 당장 휴식이 필요하다는 것에 뜻을 같이 하기로 정했다”고 설명하며 구혜선의 쾌유를 빌었다. 

더불어 구혜선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역시 “구혜선 씨가 건강 악화로 MBC 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 출연을 지속할 수 없게 됐다”며 “병원 검진 결과 구혜선 씨는 심각한 알러지성 소화기능장애가 발생한 탓에 절대 안정이 시급하고 장기간 치료가 필요하다는 주치의 소견에 따라 현재 입원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구혜선의 빈자리에는 배우 장희진이 긴급 투입 될 예정이다.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