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7:38 (금)
“호텔인데 단순한 호텔이 아닌 곳이 있죠”
“호텔인데 단순한 호텔이 아닌 곳이 있죠”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7.02.21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이스 캠프 제주, 3월초 오프닝 페스티벌 개최
 

‘플레이스 캠프 제주’가 오는 3월 4일 그랜드 오프닝을 맞아 3월 3일부터 5일까지 자이언티와 씨잼의 공연을 비롯해 플레이스만의 독창적인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Nice to meet you’ 페스티벌을 연다.

성산일출봉이 한 눈에 보이는 곳에 자리잡은 ‘플레이스 캠프 제주’는 뮤지션들의 정기적인 공연을 계획하고 있으며 제주를 찾는 관광객 뿐아니라 도민들에게 개방한다.

3월 3일에는 영화 <라라랜드>의 상영과 함께 갤러리 투어와 식사를 동시에 즐기는 프로그램인 ‘미술식당 세렌디피티’가 진행된다.

4일에는 JTBC 팬텀싱어 우승팀 ‘포르테 디 콰트로(고훈정, 김현수, 손태진, 이벼리)’의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음원깡패 자이언티를 비롯, 제주도 출신 랩퍼로 MNET 쇼미더머니 시즌5 준우승자인 씨잼, 프리스타일랩 3대 천왕 중 한 명으로 꼽히는 허클베리피 등 유명 힙합 가수들의 공연이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다.

또한 5일에는 인근 광치기 해변을 달리는 러닝 프로그램 ‘광치기런’이 마련된다.

‘Nice to Meet You’ 페스티벌은 식음료를 제외한 모든 프로그램을 무료로 진행할 예정이며 3월 3일, 4일 숙박객을 제외한 일반 참가자는 사전 신청한 경우에 한해 선착순 입장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플레이스 공식 홈페이지(playcegroup.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