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8 21:23 (목)
'노머시' 출신 노윤호, 활동명 '에이노'로 그룹 VAV 합류…"새로운 VAV가 보여줄 변화 중 하나"
'노머시' 출신 노윤호, 활동명 '에이노'로 그룹 VAV 합류…"새로운 VAV가 보여줄 변화 중 하나"
  • 미디어제주
  • 승인 2017.02.06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머시' 출신 노윤호, VAV 합류 [사진=A Team 엔터테인먼트 제공]

보이그룹 VAV(브이에이브이)가 새 멤버 노윤호(에이노)의 합류 소식을 전하며 컴백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6일 오전 소속사 A team 측은 "노윤호가 A team과 전속계약을 맺고 VAV의 새 멤버 에이노로 전격 합류해 활동에 나설 예정"이라며 “컴백에 앞서 에이노의 티저 이미지를 선공개 한다”고 밝혔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노윤호(에이노)는 조각 같은 이목구비와 패션화보를 방불케 하는 비율을 뽐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하며 숨죽이게 했다.

노윤호는 지난 2015년 종영한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노머시(NO MERCY)'에 출연해 수려한 외모와 뛰어난 실력으로 높은 인기를 구가하며 대중의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앞서 VAV는 기존 멤버 제한과 겨울의 팀 하차 소식과 함께 스타 프로듀서 라이언 전을 총괄 프로듀서로 영입해 대대적인 변화를 내세운 2월 컴백을 공표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Ateam 관계자는 “에이노(노윤호)의 합류는 새롭게 탄생한 VAV가 보여드릴 많은 변화들 중 하나”라며 “앞으로 순차적으로 베일을 벗게 될 다양한 변화에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를 전했다. 

한편 노윤호(에이노)가 합류한 VAV는 2월 중순 컴백을 앞두고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노윤호(에이노)가 합류한 VAV는 2월 중순 컴백을 앞두고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