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6:44 (목)
CNN 칠레, 방탄소년단 '윙스 투어' 집중 조명…남미까지 뻗은 인기
CNN 칠레, 방탄소년단 '윙스 투어' 집중 조명…남미까지 뻗은 인기
  • 미디어제주
  • 승인 2017.01.20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NN 캡쳐]

방탄소년단의 ‘윙스 투어’ 칠레 콘서트의 열기가 뜨겁다. 

칠레 국영방송사 TVN은 18일(현지시각) '한국 그룹 방탄소년단의 티켓 구매처에서 팬들이 캠핑하며 기다리고 있다(Fanaticos acampan esperando venta de entradas de grupo surcoreano BTS)'라는 제목의 방송 뉴스에서 팬들이 콘서트 티켓 예매를 위해 줄을 지어 있는 모습을 집중 보도했다. 

TVN은 현지 팬들이 ‘BTS’가 새겨진 티셔츠를 입거나 멤버들 얼굴이 프린트된 종이를 들고 티켓 예매 시간을 기다리며 매표소 앞에서 캠핑하는 진풍경을 보도해 방탄소년단의 칠레 인기를 실감케 했다. 

뉴스 채널인 ‘CNN칠레’도 최근 방송 뉴스를 통해서 방탄소년단 칠레 콘서트 매진 소식을 전하며 방탄소년단의 인기를 비중 있게 다뤘다. 

CNN칠레는 “방탄소년단을 보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지만 이미 강력하고 헌신적인 팬덤을 구축하고 있다”며 “그들은 7명의 멤버로 구성됐으며, 케이팝 스타일의 믹스 힙합을 보여주고 있고, 가장 놀라운 점은 그들이 춤과 노래뿐 아니라 그들의 음악을 직접 작곡하고 앨범을 프로듀싱한다는 것”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방탄소년단은 한국의 ‘백스트리트 보이즈(Backstreet Boys)’”라며 “방탄소년단의 투어가 칠레와 브라질에서만 열리기 때문에 다른 지역에서 많은 사람이 칠레를 방문 하는 엄청난 이변이 일어나게 됐다. 페루, 아르헨티나, 볼리비아 등에서 방탄소년단을 보기 위해 사전에 티켓을 구매해 칠레로 온다”고 전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3월 12일 칠레 산티아고 모비스타 아레나에서 열리는 ‘윙스 투어 칠레 콘서트’를 2시간 만에 매진시켰으며, 추가 공연 요청이 쇄도해 18일(현지시각) 추가 공연 티켓 예매를 시작했다.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