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21:53 (금)
주말 크코 작은 화재 발생…원인 취급 부주의
주말 크코 작은 화재 발생…원인 취급 부주의
  • 이다영 기자
  • 승인 2017.01.16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주말 크고 작은 화재들이 잇따라 발생했다.

지난 14일 오전 7시 47분경 제주시 삼도일동 인근 아파트 옥상에서 담뱃불 취급 부주의로 추정되는 화재가 발생해 건물 외벽과 조경수 3본이 소실되는 재산피해가 발생했다.

이어 같은 날 12시 17분경 서귀포시 대정읍 보성리 인근 신축 주택 공사장에서도 담뱃불 취급 부주의로 화재가 발생해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지붕 단열재 일부가 소실되는 재산피해가 발생했다.

연립주택 화재 모습 ⓒ소방안전본부

한편 오후 7시 17분경 제주시 아라중학교 서측 연립주택에서 전기 찜질매트 과열로 추정되는 화재가 발생해 거주자 3명이 대피하는 소동이 일어났다.

화재로 거주자 허 모씨(54,여)를 포함 2명이 단순연기를 흡입해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으며, 주택 내부 일부가 소실돼 980만원 상당의 재산피해가 발생했다.

이어 일요일인 15일 오후 12시 14분경 제주시 외도일동 인근 학원건물 베란다에서 원인미상의 화재가 발생해 베란다가 소실됐고, 오후 2시 16분경에는 제주시 건입동 인근 주차장에 주차한 승용차량에서 전기적 요인으로 인한 화재가 발생, 차량 일부가 소실되는 재산피해를 입었다.

다행히 화재로 인한 큰 인명피해는 없었으며, 소방대에 의해 모두 진화를 완료했다.

<이다영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