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3:40 (금)
'내일 그대와', 신민아-이제훈 공식 포스터 공개…"보기만해도 달콤해"
'내일 그대와', 신민아-이제훈 공식 포스터 공개…"보기만해도 달콤해"
  • 미디어제주
  • 승인 2017.01.12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내일 그대와']

‘내일 그대와’가 오는 2월 3일 오후 8시 첫 방송한다. 

tvN이 첫 방송을 한달 여 앞두고 ‘내일 그대와’(연출 유제원, 극본 허성혜, 제작 드림E&M) 남녀 주인공의 모습이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미래를 보는 시간여행자, 예측불허 그녀를 만났다’는 문구와 함께 서로를 사랑스러운 눈빛으로 바라보며 환히 웃고 있는 신민아와 이제훈의 모습이 담겼다. 

투명한 햇살까지 더해져 두 사람의 행복함이 고스란히 느껴지지만, 창에 비친 낯선 이의 그림자가 미스터리한 기운을 풍기며 이들의 앞날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메인 포스터와 함께 남녀주인공의 모습이 각각 담긴 캐릭터 포스터도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두 사람은 만난 지 3개월만에 결혼할 운명으로 엮인 사이로, ‘나는 시간 여행자와 결혼했다’ 문구가 더해진 신민아 버전과 ‘미래의 내가 말했다, 이 여자와 결혼한다고’ 문구와 함께 이제훈의 모습이 담겼다. 신민아를 향해 미소 지으며 손을 내미는 이제훈과, 그에게 이끌리듯 손을 잡고 행복해하는 신민아의 모습이 설렘을 자극하고 있다. 2017년 새 봄바람과 함께 두 사람의 달콤 케미가 안방극장에 상륙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tvN ‘내일 그대와’는 외모, 재력, 인간미까지 갖춘 완벽 스펙의 시간여행자 유소준과 그의 삶에 유일한 예측불허 송마린의 피해갈 수 없는 시간여행 로맨스다. 시간여행자 ‘유소준’을 이제훈이, 시간여행자의 아내 ‘송마린’ 역을 배우 신민아가 맡으면서 2017년 상반기 기대작으로 떠올랐다고. 사랑스럽고 발랄한 무한 긍정녀 마린과 다 갖춘 투자회사 CEO 소준의 알콩달콩 로맨스가 2017년 상반기를 강타할 예정이다. 

tvN 금토 드라마 ‘내일 그대와’는 오는 2월 3일 오후 8시 시청자를 찾아간다.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