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10:04 (토)
[새해설계] 이광희 JDC 이사장 “신규사업 발굴로 제주 발전 촉진”
[새해설계] 이광희 JDC 이사장 “신규사업 발굴로 제주 발전 촉진”
  • 김진숙 기자
  • 승인 2017.01.04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광희 JDC 이사장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이광희, 이하 JDC)는 2017년 정유년을 맞이해 본사 대강당에서 시무식을 개최하고 신년 경영방침을 밝혔다.

이광희 JDC 이사장은 “지난 한해는 성과도 많았지만 JDC에 대한 내·외부의 우려와 풀어야 할 숙제가 많다는 것을 절감하는 한 해였다”며 “2017년은 JDC가 제주도다운 국제자유도시 조성을 효율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새로운 미래 발전 방안과 역할과 기능 등을 재정립해야 할 중요한 시기”라고 말했다.

더불어 개편된 새로운 조직체계 아래 새로운 마음으로 신규 미래 사업을 발굴해 제주도 발전을 촉진시키는 가시적 성과를 창출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 이사장은 이를 위해 ∆「활발한 소통」과 「고객지향적 행동」을 바탕으로 제주의 가치를 증진시키는 성숙한 개발 실천 ∆도민들이 공감하고 정부가 희망하는 신규 미래사업을 적극적으로 발굴 ∆효율 높은 지역환원 체계를 통한 지역사회 발전을 도모해 더욱 신뢰받는 모범적 공기업으로 도약 ∆기관의 끊임없는 혁신과 변화를 위해 동반성장 문화와 윤리문화 확산을 강조했다.

이 이사장은 “제주의 가치를 증진시킬 ‘제주다운 국제자유도시 조성’ 즉, ‘세계적인 보물섬 만들기’ 라는 명확한 비전과 미션을 앞장서서 수행해 제주도와 국가사회의 성장활력을 제고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진숙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