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3 18:27 (화)
'패신저스' 제니퍼 로렌스·크리스 프랫, 16일 내한 확정…韓 첫 방문
'패신저스' 제니퍼 로렌스·크리스 프랫, 16일 내한 확정…韓 첫 방문
  • 미디어제주
  • 승인 2016.12.01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UPI코리아]

영화 ‘패신저스’ 개봉을 앞두고 할리우드 스타 제니퍼 로렌스와 크리스 프랫이 내한한다. 

12월 1일 영화 ‘패신저스’ 홍보 측은 “제니퍼 로렌스와 크리스 프랫이 영화 ‘패신저스’ 개봉을 앞두고 16일 영화 홍보차 처음으로 한국을 방문한다”고 밝혔다. 

영화 ‘패신저스’는 120년 간 동면 상태의 탑승객들이 탄 최고의 우주선 아발론호에서 매력적인 두 남녀 오로라(제니퍼 로렌스 분)와 짐(크리스 프랫 분)이 90년 일찍 먼저 깨어나면서 벌어지는 비밀과 위기를 그린 SF휴먼블록버스터. 

영화 ‘패신저스’는 ‘헝거 게임’, ‘엑스맨’ 시리즈의 히로인이자 할리우드 최고의 여배우 제니퍼 로렌스와 ‘쥬라기 월드’, ‘가디언스 오브 갤럭시’ 시리즈의 크리스 프랫이 조우한 올 겨울 최고의 기대작이다. 

2017년 1월 5일(목) 국내 개봉을 앞두고 두 배우의 대한민국 방문은 그야말로 뜨거운 화제를 불러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특히 제니퍼 로렌스와 크리스 프랫은 대한민국은 첫 방문이며 내한 역사상 할리우드 최고의 남녀 주연배우가 한꺼번에 입국하는 것 역시 이번이 처음이다. ‘패신저스’의 두 배우는 12월 16일(금) 단 하루의 매력적인 내한 일정으로 기자회견과 레드카펫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영화 ‘패신저스’는 제니퍼 로렌스와 크리스 프랫의 열연과 함께 ‘이미테이션 게임’의 모튼 틸덤 감독과 ‘닥터 스트레인지’, ‘프로메테우스’의 각본가 존 스파이츠 및 ‘인셉션’, ‘미션 임파서블’ 등을 이끈 아카데미 수상진까지 제작에 참여해 매력적인 SF휴먼블록버스터를 완성했다.

제니퍼 로렌스와 크리스 프랫의 대한민국 첫 방문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패신저스’는 1월 5일 국내 개봉한다.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