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7:54 (수)
NH농협은행, 제12회 메세나 운동… 아동후원 ‘여행과치유’ 사진전
NH농협은행, 제12회 메세나 운동… 아동후원 ‘여행과치유’ 사진전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6.11.23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은행 '여행과치유' 사진전

“제주의 아름다움을 사진에 담아 소중함도 전하고, 이를 통해 어려운 아이들에게 따뜻한 관심이 전해지길 희망합니다”

NH농협은행 제주본부(본부장 전정택)는 지난 11월22일 메세나운동의 하나로 NH농협은행 제주영업부(부장 김치중)에서 제12회 제주 아동후원을 위한 여행과 치유 사진 전시회 개막행사를 열었다.

이번 사진전은 여행과 치유(공동대표 이 겸, 임진미) 소속작가 28명 작품 56점을 고객들에게 선뵈고 있다.

사진전은 오는 12월23일까지 열리며 관람시간은 매주 영업시간(오전 9시부터 오후 4시) 이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휴관한다.

전시기간 판매되는 작품 수익금 전액은 제주 아동후원금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작가와 만남의 시간을 마련해 사진작품에 대한 이해와 설명의 시간도 갖는다.

농협은행 '여행과치유' 사진전 개막식

전정택 본부장은“농협을 찾는 고객에게 금융서비스를 넘어 문화예술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어 그 의미가 크다” 며 “제주아동후원에도 많은 분들이 동참하는 전시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농협은행 제주영업본부는 2014년 제주문화예술재단과 제주 문화예술 발전과 지역 문화 복지 확산을 위한 메세나 업무협약을 하고, 은행 객장에 전시공간을 마련해 지금까지 12차례 전시회를 열고 있다.

<하주홍 기자/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