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0:03 (금)
휴먼다큐 <순종> 오는 17일 개봉
휴먼다큐 <순종> 오는 17일 개봉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6.11.14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BS제작...아프리카 선교사들의 감동 스토리
 

내전과 반군에 의해 학살당한 육신과 영혼의 땅, 우간다 딩기디 마을. 가족을 잃고 몸과 마음이 찢긴 시라아 난민들의 슬픔의 집결지, 레바논 자흘레 난민촌. 이곳에서 희망과 행복을 전하고 있는 대한민국 선교사들의 감동 드라마가 펼쳐진다.

CBS(사장 한용길)가 최초로 제작한 영화로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켜온 <순종>이 드디어 오는 17일 제주CGV를 비롯, 전국에서 동시에 개봉된다.

<순종>은 선교사 아버지의 삶을 이어 받아 우간다의 작은 마을에서 살아가는 딸 김은혜 선교사와 김 선교사의 남편 한성국 선교사, 전쟁의 공포에서 떨고 있는 난민들을 사랑으로 감싸 안으며 아픈 영혼을 달래며 살아가고 있는 김영화 선교사의 일상을 다큐멘터리로 제작했다.

이들이 아프리카의 척박한 땅을 선택하고 떠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일까? 이들에게 ‘순종’이란 의미는 무엇일까?

제주CBS(본부장 양경주)는 <순종> 개봉을 앞두고 지난 8일과 10일 두 차례에 걸쳐 제주지역 목회자들을 대상으로 시사회를 열기도 했다.

2016년 최고의 휴면 감동 드라마 <순종>은 오는 17일 전국에서 동시에 개봉할 예정이며, 제주시는 CGV제주에서, 서귀포는 롯데시네마 서귀포점에서 각각 상영된다.

관람문의는 제주CBS ☎ 748-7441.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