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6 17:57 (화)
이재명 성남시장 제주 강연 한다
이재명 성남시장 제주 강연 한다
  • 이다영 기자
  • 승인 2016.10.25 10:0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불어민주당제주도당 특강에 이재명 성남시장 초청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의 주최로 진행되는 특강에 이재명 성남시장이 제주를 찾는다.

더불어민주당 제주도당 ‘더불어 특강-희망 대한민국을 말하다’ 특강의 두 번째 연사로 오는 28일 제주를 찾는 이재명 성남시장이 ‘혁명적 변화! 두려움과 맞서라!’라는 주제로 강연을 연다.

이 시장은 강연에 앞서 제주 4.3평화공원을 참배한 뒤 유가족들과의 간담회도 진행할 예정이며, 민주당 당원과 기자 간담회도 함께한다.

한편 강연 신청은 누구나 가능하며 특강은 상공회의소 5층 국제회의장에서 저녁 7시 30분부터 진행되며, 참가비는 무료다.

<이다영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새파라다임국민혁명 2016-10-26 03:27:00
이시장님 그동안 언행 경륜 난국의 한국호를 구하고 새시대를 열어나갈 큰인물
70 여년 삐뚤어진 현대사서 보듯 정의의 지도자 지도층들 번번히 분열,패하고
못된 지도자 세력들 국민들 속이고 집권 온갖 실악정펴 나라와 국민들 존망위기로 내몰고 있습니다.
어서 각계 다수국민들 깨나 일어나 뭉치고 연대해 위기의 한국호를 구할 진정 애민애국의 새지도자 세우고 새구룹 형성 적극 참여 지지 뒷바침해 소수 기득권,특권층들만을 위한
불의불공정 부정부패 무능불통 지도층들 제시스템들 대청소 혁신해
더나은 민주평화,정의공정,상생협동으로 다함께 잘사는 새시대를 열어나가야 합니다
다함께 새파라다임국민혁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