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6 17:57 (화)
청소년들의 끼와 열정의 무대
청소년들의 끼와 열정의 무대
  • 문영주 시민기자
  • 승인 2016.10.03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 찾아가는 청소년어울림마당 대정편 성황리 열려
지난 1일 오후 2시 대정하모체육공원에서 열린 '2016 서귀포시 청소년어울림마당'에 청소년들과 지역주민들이 참여해 다양한 체험거리를 즐겼다.

 '2016 서귀포시 청소년어울림마당'이 지난 1일 오후 2시 대정하모체육공원에서 '청소년! 문화예술과 링크하다‘란 주제로 성황리에 열렸다.

 이 행사는 서귀포시가 주최하고 서귀포시청소년수련시설연합회(회장 강하자) 주관으로 대정청소년수련관, 동홍·예래청소년문화의집이 진행했다.

 행사는 ▲ 체험 및 참여마당 ▲지역연계마당 ▲먹거리 마당 ▲이벤트 등 풍성한 축제로 꾸며졌다.

 체험 및 참여마당, 먹거리마당에선 △희망가방만들기, △컵케이크 만들기 △카드지갑 만들기 △DIY 다용도함 만들기 △제주어 젤향초 △핸드폰 거치대 만들기 △칠보공예 △소라다육심기 △천연스크럽 만들기 △풋귤에이드&차 △달콤한 떡꼬치 △시원한 슬러시 등 풍성한 체험거리를 제공했다.

 지역연계마당은 생활공감주부정책모니터단, 청소년성문화센터가 다양한 체험거리를 제공하였고 대정파출소에서는 경찰오토바이, 순찰차, 포돌이 포순이 탈을 준비하여 청소년들이 이색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현장에 마련했다.

 이벤트 마당에선 방방놀이체험, 탁구공깨기, 먹거리 복불복, 만보기, QR코드를 찾아라! 등으로 다양하게 제공됐다.

지난 1일 대정하모체육공원에서 열린 '2016 서귀포시 청소년어울림마당'에서 청소년수련시설 동아리들이 끼와 재능을 펼쳤다.

 공연무대에서는 경찰악대의 오프닝으로 응원댄스, 비보이댄스, 난타, 밴드, 방송댄스, 음악줄넘기 등 청소년수련시설 동아리들의 다양한 끼와 재능을 펼쳐 관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