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0:21 (목)
세븐, 4년 8개월만에 가수로 돌아온다…10월 14일 새 앨범 '아이 엠 세븐' 발표
세븐, 4년 8개월만에 가수로 돌아온다…10월 14일 새 앨범 '아이 엠 세븐' 발표
  • 미디어제주
  • 승인 2016.09.29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븐, 4년 8개월만에 새 미니앨범으로 컴백 [사진=일레븐나인 제공]

가수 세븐이 4년 8개월 만에 새 앨범으로 컴백한다. 

세븐의 소속사 일레븐나인 엔터테인먼트(ELEVEN9 ENTERTAINMENT)는 29일 오전 “세븐이 오는 10월 14일 신보 ’아이 엠 세븐(I AM SE7EN)’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세븐은 지난 2012년 2월 앨범 ‘SE7EN New Mini Album’ 이후 4년 8개월 만에 신보 발표 소식을 전했다. 이번 새 앨범은 세븐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고 전체적인 프로듀싱을 맡았다. 세븐은 본인의 음악적 정체성을 담아내고자 앨범명을 ‘아이 엠 세븐’이라고 지으며 신보에 남다른 의미를 부여했다. 

해당 앨범은 다양한 장르의 신곡으로 구성하고, 펑크(funk)가 가미된 댄스 곡을 타이틀 곡으로 내세운다. 

또한 세븐은 오는 10월 2일 ‘부산 원아시아 페스티벌’의 ‘원아시아 K-POP 콘서트 3 스테이지’에 출연하여 새 앨범의 타이틀 곡 무대를 첫 선보인다. 이는 세븐 팬들을 대상으로 하여 사전 녹화 형태로 진행 될 예정이다. 이어 6일에는 ‘2016 DMC 페스티벌’의 ‘뮤콘 개막특집 AMN (Asia Music Network) 빅 콘서트’ 무대에도 오를 예정. 

세븐은 올해 5월 드라마 ‘몬스터’ OST ‘괜찮은건지’를 발표하고, 7월에는 슬로우 템포의 R&B 곡 ‘괜찮아’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또한 일본에서 투어 공연을 개최하고 싱글 앨범을 발매하는 등 꾸준한 해외 활동을 이어 왔다. 

한편 세븐의 새 앨범 ‘아이 엠 세븐’의 음원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오는 14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