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5:03 (수)
국민의당 제주도당 위원장 직무대행 장성철씨 임명
국민의당 제주도당 위원장 직무대행 장성철씨 임명
  • 홍석준 기자
  • 승인 2016.08.24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국민의당 비대위 회의에서 의결 … 제주도당 선관위 등록 완료
장성철 국민의당 제주도당 위원장 직무대행

장성철 국민의당 제주시갑 지역위원장이 국민의당 제주도당 위원장 직무대행을 맡게 됐다.

국민의당 비대위원회(위원장 박지원)는 지난 22일 열린 비대위 회의에서 국민의당 제주도당이 제주도선관위에 등록 완료된 데 따른 후속조치로 제주도당 위원장 직무대행 임명의 건을 의결했다.

장성철 도당 위원장 직무대행은 “당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개방적이고 역동적인 도당 운영을 최우선 목표로 세우고 당원 확대 운동에 박차를 가하겠다”며 일정 기간 동안 당원 모집을 위한 가두 홍보 행사를 펼치겠다고 밝혔다.

또 “도당 주요 당직자는 당원 확대 운동과 연계, 적합한 인재를 발굴해 점차적으로 임명해 나갈 계획”이라며 “특히 제주가 당면한 현안 문제에 대한 대안을 마련하고 미래 비전을 구체화시킬 수 있는 정책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데 심혈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주시을 선거구와 서귀포시 선거구 지역위원장은 현재 공석인 상태로, 지난 4.13 총선 대 제주시을 선거구에 출마했던 오수용 전 후보는 지역위원장 공모에 일신상의 사유로 지원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홍석준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