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3 18:27 (화)
GS칼텍스, 27일까지 강릉서 6일간 전지훈련
GS칼텍스, 27일까지 강릉서 6일간 전지훈련
  • 미디어제주
  • 승인 2016.08.23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GS칼텍스 제공]

여자배구 서울 GS칼텍스가 새 시즌을 위해 힘차게 뛰고 있다. 

GS칼텍스는 22일부터 27일까지 강원도 강릉에서 총 6일간 전지훈련을 하고 있다. 

이번 전지훈련을 시작으로 GS칼텍스는 2016 청주 컵대회와 2016-17 V-리그 우승을 위한 본격적인 준비에 들어갔다.

전지훈련 기간 동안 새벽 경포대 백사장 러닝과 대관령 옛길 러닝으로 체력을 끌어올리고, 오전과 오후 두 차례씩 체력 훈련과 전술 훈련, 연습경기 등 강도 높은 훈련을 실시한다. 또한 강릉여고와의 연습경기를 통해 조직력 강화와 경기 감각을 끌어올릴 계획이다. 

GS칼텍스 이선구 감독은 "이번 전지훈련을 통해 강한 체력은 물론 새로 합류한 선수들과 기존 선수들의 팀워크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준비할 것이다. 연습경기를 통해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평가했다. 

새로운 외국인 선수 그레이는 “한국에 와서 팀에 순조롭게 적응 중이다. 이번 전지훈련을 통해 우리 팀 선수들과의 호흡을 최대한 끌어올리고, 팀 전술에 빨리 녹아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GS칼텍스는 오는 9월 22일 개막 예정인 2016 청주 컵대회에서 달라진 전력을 기대하게 하고 있다.

아주경제 전성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