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09 (금)
아라리오뮤지엄, ‘제주 데이 트립’ 프로그램 가동
아라리오뮤지엄, ‘제주 데이 트립’ 프로그램 가동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6.07.27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라리오뮤지엄이 오는 8월 19일 제주의 개성 있는 문화 공간을 둘러보는 ‘제주 데이 트립’ 프로그램을 개최한다.

프로그램 참가자들은 아라리오뮤지엄 4개관에서 열리는 다채로운 전시를 전문가의 해설과 함께 감상하고, 바다가 보이는 전망 좋은 레스토랑에서 제주산 식재료로 만든 식사를 즐기게 된다. 그걸로 끝은 아니다. 맥파이의 양조장을 방문하여 수제맥주도 마시고, 참가자들끼리 대화의 시간도 갖게 된다.

아라리오뮤지엄은 제주시내에 모두 4개의 건물을 가지고 있다. 영화관, 상업건물, 모텔로 사용되던 기존 건물은 전시 작품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도록 일부는 철거하고 일부는 새로 만들었다. 아라리오뮤지엄 탑동시네마, 아라리오뮤지엄 탑동바이크샵, 아라리오뮤지엄 동문모텔I, II와 같은 이름으로 재탄생했다.

이들 4개관엔 세계 100대 컬렉터인 김창일 회장이 수집한 세계적인 수준의 현대미술컬렉션 전시부터, ‘실연에 관한 박물관’ 전시까지 각 건물의 특성과 어우러진 독특한 전시 관람 경험을 선사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8월 12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상세한 내용은 아라리오뮤지엄 홈페이지(www.arariomuseum.or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02-760-1752/1757.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