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3 18:27 (화)
9년 만의 귀환 맷 데이먼, ‘제이슨 본’에서 한 여름 무더위 날릴 ‘액션의 진수’ 선보여
9년 만의 귀환 맷 데이먼, ‘제이슨 본’에서 한 여름 무더위 날릴 ‘액션의 진수’ 선보여
  • 미디어제주
  • 승인 2016.07.27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헐리우드 배우 맷 데이먼이 영화 ‘제이슨 본’을 통해 ‘본 얼티메이텀’ 출연 이후 9년 만에 본시리즈로 돌아왔다. 

이번 맷 데이먼의 합류를 비롯해 ‘본 시리즈’ 오리지널 멤버들이 올 여름 가장 강력한 액션 블록버스터 ‘제이슨 본’으로 다시 만났다. 촬영, 제작, 편집, 음악, 배우 등 원년 멤버들의 합류로 역대급 컴백을 예고했다. 가장 먼저 맷 데이먼과 함께 니키 역의 줄리아 스타일스가 다시 만났다. 이번 영화에서 두 사람의 연기 호흡이 또 한번 빛났다. 이와 함께  본 시리즈에 처음으로 합류해 극중 CIA 핵심 요원을 맡은 알리시아 비칸데르의 연기도 눈길을 끌었다.

이어 본 시리즈의 오리지널 연출자 폴 그린그래스가 컴백했다. 그는 ‘본 슈프리머시’와 ‘본 얼티메이텀’으로 ‘본 시리즈’의 역사를 쓴 감독. 폴 그린그래스는 ‘제이슨 본’의 메가폰을 잡아 맷 데이먼과 호흡을 선보였다. 특히 그의 촘촘한 연출력과 세련된 기술력은 지금까지 시리즈 중 최고의 액션 신을 관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본 시리즈의 시그니처 액션을 탄생시킨 명품 제작진들이 돌아왔다. 편집, 제작, 음악 등 명품 제작진들이 합류하면서, 올 여름을 지배할 액션 블록버스터가 완성됐다. 프랭크 마샬, 크리스 카레라스 등 본 시리즈와 함께해 왔던 프로듀서들이 이번 영화를 기획했다. 또한 본 시리즈의 인상적인 음악을 만들어온 존 파웰 음악감독까지 합류해 명품 제작진 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아울러 본시리즈를 편집해온 크리스토퍼 라우즈는 매끄러운 이야기의 전개와 액션 장면을 구성하는데 있어서 뛰어난 감각을 자랑하며 ‘제이슨 본’의 액션 시퀀스를 선보인다.
 

그동안 본시리즈는 ‘본 아이덴티티’, ‘본 슈프리머시’의 유럽을 주 무대로 활약한 이후 ‘본 얼티메이텀’의 스케일은 대규모를 자랑했다. 유럽, 아프리카, 아메리카 대륙에 걸쳐 런던, 마드리드, 탕헤르, 베를린, 파리 그리고 뉴욕으로이어지는 로케이션 현장과 더불어 화려한 액션을 전 세계 곳곳을 돌며 촬영했다. 

이번에 개봉하는 영화 ‘제이슨 본’ 역시 유럽과 미국을 오가는 초호화 로케이션을 펼친다. 총 5개국 6개 장소에서 펼쳐지는 시리즈 사상 가장 거대한 로케이션을 선사한다. 유럽, 미국, 스페인, 베를린 등 전 세계를 넘나들며 관객들에게 화려한 액션신을 선사한다. 7월 27일 개봉예정. .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