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7:38 (금)
'음란행위' 김상현, 정상 출전에 네티즌들 비난 봇물 "kt팬 그만 두겠다"
'음란행위' 김상현, 정상 출전에 네티즌들 비난 봇물 "kt팬 그만 두겠다"
  • 미디어제주
  • 승인 2016.07.13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야구 kt WIZ 김상현이 음란행위로 입건된 가운데 kt가 김상현을 선발로 출장시킨 것에 대해 네티즌들의 비난이 거세다. 

김상현은 12일 수원 kt 위즈파크에서 열린 2016 KBO리그 넥센 히어로즈와의 홈경기에 7번 타자 1루수로 선발 출전됐지만 경기를 끝마치지 못하고 4회초 김연훈과 교체됐다. 

이는 김상현의 음란행위에 대한 기사가 실명으로 보도된 직후에 일어난 일이다. 파문이 일자 kt 구단은 서둘러 김상현을 교체한 것으로 해석된다. 

이날 전북 익산경찰서에 따르면 지난달 16일 오후 4시50분께 익산시 신동의 한 주택가에서 김상현이 자신의 차 안에서 길을 지나는 20대 여성을 보며 음란행위를 했다고 밝혔다.

경찰 조사 결과 김상현은 음란행위 혐의 사실을 인정했고, 경찰은 이달 초 김상현을 불구속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 

kt 구단은 “김상현이 이날 경기에 앞서 오후 4시쯤 구단에 이 사실을 통보했다”고 밝혔지만 그를 정상적으로 경기에 출전시켰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선수 감싸기 아니냐”, “kt도 똑같다”는 등 거센 비난을 얻고 있다. 

an77****라는 아이디의 네티즌은 “요즘 야구인들 왜 이러십니까! 범죄는 그만 저지르시는 게…. 야구광인 제 아들한테 뭐라 알려줘야 할지 고민 하나 더 생겼네요! 아이들한테 부끄러운 어른은 되지 맙시다”라고 일침을 가했다. 

또 제*이 라는 닉네임의 네티즌은 “김상현 이렇게 이미지가 실추되는 듯. 오늘부터 kt팬 그만두겠다”며 실망감을 드러냈다.

한편 kt는 “아직 구단 징계에 대한 부분은 결정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