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제주관광공사, 생태자원 알리기 파워블로거 초청
제주관광공사, 생태자원 알리기 파워블로거 초청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6.06.22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에 널린 생태자원을 홍보하고, 이를 여행상품으로 만드는 일이 추진된다.

제주관광공사는 생태자원을 제대로 알리기 위해 파워블로거를 초청, 팸투어를 추진한다고 22일 밝혔다.

파워블로거들은 제주도내 생태관광지를 포함, 마을의 생태관광 상품들을 체험하고 홍보콘텐츠를 제작해 이를 블로그나 SNS 등을 활용해 홍보활동을 벌이게 된다.

제주관광공사는 이를 위해 항공료, 숙박비 지원과 함께 다양한 생태관광 상품의 체험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파워블로거 모집은 7월 4일까지 진행하며, 참가지원서와 참가의지를 담은 소개서 등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파워블로거는 제출서류에 대한 평가를 통해 최종 선정할 계획이다.

지원서 및 자세한 사항은 제주관광공사 홈페이지(www.ijto.or.kr)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제주관광공사는 또 ‘힐링’, ‘명상’, ‘로컬여행’ 등 관광객 요구와 생태관광을 접목한 여행상품 개발 지원 사업을 추진한다. 지원방법은 여행상품 개발 계획서 제출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접수는 오는 7월 8일까지이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