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02:42 (토)
’청소년 육성 및 문화프로그램 사업' 공개 모집
’청소년 육성 및 문화프로그램 사업' 공개 모집
  • 조보영 기자
  • 승인 2016.06.13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활동, 청소년복지, 청소년보호 '비영리법인 또는 비영리 단체'

제주특별자치도가 오는 17일까지 ‘2016년도 제주도 청소년 육성기금 ’청소년 육성 및 문화프로그램 사업'을 공개 모집한다.

총 1억원의 예산을 지원하는 이번 공모는 청소년활동, 청소년복지, 청소년보호 사업을 주요 대상으로 하는 ‘비영리법인(중앙법인의 도지부 포함) 또는 비영리단체’를 대상으로 한다.

도, 행정 시 단위 청소년지도협의회 중 2015년 6월 1일 이전 등록된 단체는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2개 이상 단체 컨소시엄 신청도 가능하다.

사업 내용은 직업체험 등 청소년들의 진로설계에 도움을 줄 수 있거나 청소년들의 기량과 품성, 공동체의식, 문화적 감성 등을 함양시킬 수 있는 사업이다.

신청된 사업에 대해서는 신청 자격의 적합성, 사업의 타당성, 효과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개별통보 할 계획이다. 1단체 1개 사업에 한해 1000만원까지 신청할 수 있다.

희망 단체는 제주특별자치도 홈페이지(http://www.jeju.go.kr)의 입법․고시·공고를 확인하거나 제주도 복지청소년과 청소년육성담당부서(☎ 710-2843)로 방문 또는 우편 접수하면 된다.

<조보영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