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5:24 (금)
“제주에서 어느 렌터카를 이용하지?”
“제주에서 어느 렌터카를 이용하지?”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6.06.01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패스렌터카 오픈, 도내 42개 렌터카 1만여대 확보
 

제주에 와서 렌터카를 이용하려는 이들. 어떤 렌터카가 좋을까. 이런 고민을 한방에 해결해주는 사이트가 구축됐다.

스마트관광플랫폼 스타트업인 ㈜제주비앤에프는 국내 최초 렌터카 가격비교사이트인 ‘제주패스렌트카’를 오픈했으며, 문을 연지 4개월만에 제주도내 42개 렌터카 회사와 제휴계약을 맺었다.

제주패스렌트카가 확보한 차량은 1만여대로, 바로 예약 서비스가 가능하다.

특히 바로 예약 서비스는 항공이나 숙박처럼 가격비교는 물론, 예약 및 결제도 바로 가능하다는 점이다.

아울러 공항에서 렌터카를 인수하는지, 혹은 셔틀버스를 이용하는지, 차량별로 어떤 옵션이 제공되는지도 비교 가능하다.

제주패스렌트카는 업체별로 서로 다른 환불기준도 통일시켰다. 차량대여일로부터 24시간 이내에 예약을 취소하면 100% 환불된다(단, 여름성수기 및 연휴기간은 제외). 또한 항공기 결항 및 지연 등으로 차량인수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인수 당일에 예약을 취소하더라도 모두 수수료가 면제된다.

한편 제주패스렌트카는 예약 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 특별할인교환권과 제주도 여행지도를 제공하고, 선착순 1000명에게는 제주패스클럽 맛집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