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4:43 (금)
길 '쇼머니5'로 복귀 "죄송한 마음 커, 좋은 음악 들려드릴 것"
길 '쇼머니5'로 복귀 "죄송한 마음 커, 좋은 음악 들려드릴 것"
  • 미디어제주
  • 승인 2016.05.13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힙합 듀오 리쌍의 멤버 길이 음주운전 혐의 이후 약 2년 만에 방송에 복귀하는 소감을 공개했다.

길은 13일 오후 서울 영등포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Mnet '쇼미더머니5' 제작 발표회에서 복귀작으로 '쇼미더머니5'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복귀 프로그램인 건 맞지만 팬 여러분들에게 죄송한 마음이 다 사라졌다는 뜻은 아니다"고 밝혔다. 

그는 "계속 살아가면서 실수에 대해 반성하고 뉘우치고 죄송한 마음으로 살아갈 것"이라며 "그러던 와중에 '내가 무엇을 제일 잘하느냐', '내가 초심으로 돌아가서 제일 잘할 수 있는 게 뭘까'라고 생각했고 음악이 제일 먼저 떠올랐다. 여러분께 제일 좋은 음악을 들려 드린다면 그게 내가 제일 먼저 해야 될 방송의 의미와 보답이 아닐까란 생각이 들더라"고 털어놨다. 

이어 "'쇼미더머니5'는 복귀 프로그램이지만 죄송한 마음을 표현하는 프로그램이기도 하다. 그래서 좋은 음악 들려드릴 것이다. 그게 현재 내 마음"이라고 덧붙였다.

사상 최강의 프로듀서 라인업으로 방송 전부터 관심을 받은 '쇼미더머니5'는 13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아주경제 정진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