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제15회 일도2동 동민가족한마음체육대회 개최
제15회 일도2동 동민가족한마음체육대회 개최
  • 유태복 시민기자
  • 승인 2016.04.18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도2동연합청년회(회장 안동희)가 주최·주관하고 일도2동(동장 김영호)주민센터 및 일도2동 각 자생단체들이 후원하는 ‘제15회 일도2동 동민가족한마음체육대회’가 17일 오전 9시 30분 인화초등학교에서 고대환 청년회 사무국장 진행으로 개최됐다.

▲ 안동희 일도이동연합청년회장이 대회사를 했다.

안동희 일도2동연합청년회장은 “올해는 어린아이부터 어르신까지 함께 뛰고 웃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오늘 행사를 위해 조언과 물신양면으로 도움 주신 모든 분께 감사와 건강과 가정에 행복이 늘 함께 하길 기원한다.”며 대회사를 했다.
 

▲ 오영훈 제20대 국회의원당선자는 "성원에 감사하다. 등" 축사를 했다.
▲ 김희현 초대청년회장이며 제주자치도의원은 축사를 했다.

이어 한재림 주민자치위원장 환영사, 김병립 제주시장 격려사와 일도이동 주민센터 김영호 동장이 격려사, 오영훈 제20대 국회의원당선자 축사, 고정식 제주특별자치도 행정자치위원장 축사, 김희현 도의원 축사, 부공남 도교육의원 축사, 제주특별자치도연합청년회 현기종 회장 축사, 제주시연합청년회 용상수 회장 축사가 있었다.  

▲ 고정식 의원은 청년연합회 부만철씨와 김상희 씨에게 제주자치도의회 의장 표창을 전했다.

이날 표창 및 감사패 전달이 있었는데, ▲제주특별자치도지사(원희룡)표장패는 일도2동연합청년회 상조이사 김명철, 상조이사 강근혁 씨,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장(구성지) 표창패는  일도2동연합청년회 방범이사 김상희 씨,▲제주시장 표장패는 일도2동연합청년회 상조위원 강대영, 사무국장 고대환 씨가 받았다.

▲ 안동희 동청년연합회장은 김성수 주민센터 생활관경담당계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어 ▲제주특별자치도연합청년회 회장(현기종) 표창패는 일도2동연합청년회 문화체육이사 진두선 씨, 의전이사 김경범 씨, ▲제주시연합청년회 회장(용상수)표창패는 일도2동연합청년회 문화체육이사 강경필 씨, 일도 상조위원 고창윤 씨, ▲일도2동연합청년회(안동희) 회장 감사패는 일도2동 주민센터 생활환경담당계장 김성수 씨, 일도2동연합청년회 직전회장 고현수 씨에게 각각 전달했다.

▲ 식전 행사로 어린이태권도 격파시범을 했다.

이날 행사에는 일도이동민속보존회 공연, 태권도시범단 공연, 제주소방대의 심패소생술시연, 윤진호정형외과의 어르신 건강강좌, 어르신 웃음치료강좌, 어린이행사부스진행, 각종달리기, 줄넘기, 윷놀이, 큰공굴리기, 줄다리기, 경품추첨 등이 마련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