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7:54 (수)
aT 농식품유통교육원, ‘쌀 가공품개발·마케팅’교육
aT 농식품유통교육원, ‘쌀 가공품개발·마케팅’교육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6.04.06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제주지역본부(본부장 김계수)는 오는 4월19일 하루 경기도 수원시 소재의 aT 농식품유통교육원에서 진행하는 ‘쌀가공품 개발 및 마케팅’ 과정의 교육생을 모집한다.

‘쌀가공품 개발 및 마케팅’ 과정은 쌀 관세화 유예기간 종료, FTA 확대 등에 따른 환경변화에 쌀 가공기업들이 적응하고 소비자가 선호하는 제품을 개발하고 생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교육내용은 쌀 가공식품 산업에 대한 이해와 전망으로 시작해 쌀 가공식품 원료 쌀의 가공적성 이해, 쌀 가공식품의 생산과 마케팅 전략에 이르기까지 학습하게 된다.

이 과정의 주요교육대상은 식품제조·가공·유통·급식·식자재업체와 농어업 법인 임직원 등으로 재직근로자에 한한다.

교육은 1일 과정으로 8시간동안 진행되며 교육비는 국고에서 지원되어 1만원의 자부담금만으로 참가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aT 농식품유통교육원 홈페이지(edu.at.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사항은 교육운영부(☎031-400-3527)으로 문의하면 된다.

<하주홍 기자/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