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5:31 (금)
김우남 “정정당당한 승부로 감동의 경선 펼치겠다”
김우남 “정정당당한 승부로 감동의 경선 펼치겠다”
  • 조보영 기자
  • 승인 2016.03.10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 제주시 을 지역구 경선 확정, '도민 참여' 독려하며 총선승리 다짐
김우남 의원

4·13 총선에서 제주시을 선거구가 경선 지역으로 확정된 것과 관련 김우남 의원(제주시 을, 더불어민주당)은 10일 ‘경선 확정과 관련해 도민여러분께 드리는 글’을 통해 “총선 승리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김우남 의원은 “9일 제주시 을 지역구가 경선지역으로 확정됐다. 드디어 경선의 막이 올랐고 그 무대의 주인공은 바로 도민 여러분”이라고 말했다.

김 의원은 “여러분의 참여만이 민의가 왜곡되지 않는 경선, 여론이 반영되는 경선을 만들어갈 수 있다. 4·13 총선에서 승리할 수 있는 후보를 만들어낼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정책과 비전으로 정정당당하게 승부를 겨뤄 결과에 승복하는 감동의 경선을 펼치겠다는 뜻을 전했다.

김우남 의원은 “3선은 국회의 꽃이며 4선은 국회의 열매”라면서 “국회의원의 힘은 당선횟수에서 나온다. 저 또한 초선일 때 보다 다선일 때 더 많은 예산을 확보했고 더 많은 입법성과를 거뒀다”고 전하며 적극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그러면서 “저를 쉼 없이 뛰고, 또 달리게 했던 힘의 원천은 제주, 그리고 도민이란 그 가슴 떨리는 이름이었다”면서 “민심의 바다에서 부족함을 채우면서, 여러분과의 아름다운 동행을 계속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조보영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