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9:15 (목)
aT, ‘농식품 포장디자인·포장재 개발 과정’교육생 모집
aT, ‘농식품 포장디자인·포장재 개발 과정’교육생 모집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6.03.09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농식품유통교육원(원장 조해영)은 오는 3월23~24일 이틀 동안 경기도 수원시에 자리한 농식품유통교육원에서 ‘농식품 포장디자인과 포장기술’ 교육을 한다.

이번 교육은 농식품 포장마케팅을 시작으로 농식품 포장·디자인 개발기법, 택배포장 개발기법, 포장관련법규 등을 학습한 뒤, 내 상품 포장개발 기법과 자문, 내 상품 디자인개발기법과 자문으로 이어지며 짧은 시간 최대의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설계됐다.

주요교육대상은 식품제조·가공·유통업체와 농어업 법인 임직원, 포장관련 업무 담당자 등으로 재직근로자에 한한다.

교육은 이틀에 걸쳐 13시간동안 이루어지고, 교육비는 국고에서 지원돼 자부담금 2만원으로 참가할 수 있다.

‘농식품 포장디자인과 포장기술’ 과정은 농식품 기업의 상품 포장에 필요한 포장재와 포장재의 디자인, 과대포장 검증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또한 교육 때 자사 포장을 지참하게 해 포장재 제작을 위한 맞춤식 자문을 진행함으로써 상품에 적합한 포장·디자인 개발을 지원한다.

자세한 사항은 aT농식품유통교육원 홈페이지(edu.at.or.kr)에서 확인할수 있다.

문의사항은 교육운영팀(☎031-400-3528)으로 하면 된다.

<하주홍 기자/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