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52 (금)
제주대 도서관장에 김석준, 평생교육원장에 홍성철 교수
제주대 도서관장에 김석준, 평생교육원장에 홍성철 교수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6.02.22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왼쪽부터 김석준 제주대 도서관장, 홍영철 평생교육원장.

제주대학교(총장 허향진)가 22일자로 중앙도서관장에 김석준(62·인문대학 사회학과), 평생교육원장에 홍성철(50·의학전문대학원 의학과) 교수를 임명했다.

또한 관광과경영경제연구소장에는 황용철(58·경상대학 경영학과), 아열대농업생명과학연구소장에는 송관정(54·생명자원과학대학 생물산업학부) 교수가 각각 임명됐다.

아울러 기초과학연구소장에는 윤용식(54·자연과학대학 수학과), 체육진흥센터소장에는 김영표(51·자연과학대학 체육학과), 해양과학연구소장에는 여인규(47·해양과학대학 해양의생명과학부) 교수가 임명됐다.

다음은 주요보직 프로필

△김석준 중앙도서관장=고려대 사회학과를 졸업, 같은 대학 대학원에서 문학 석사·박사학위를 받았다. 1984년 임용돼 사회학과장, 인문대학장, 탐라문화연구소장, 탐라문화연구원 제주사회문화조사연구센터장을 역임했다.

△홍성철 평생교육원장=경북대 의학과를 졸업, 같은 대학 대학원에서 의학 석사·박사학위를 받았다. 1998년 임용돼 건강증진센터장, 기획부처장, 경영사업단장, 의학전문대학원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환경보건센터장을 맡고 있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