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7:54 (수)
'문화 학교'에서 '오름 걷고 드럼 치고 사진도 찍고'
'문화 학교'에서 '오름 걷고 드럼 치고 사진도 찍고'
  • 조보영 기자
  • 승인 2016.02.18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문화포럼, 천연염색·사진·드럼교실 등 총8개 강좌 수강생 모집
문화학교 '오름기행교실'

(사)제주문화포럼에서 2016년 문화학교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모집 분야는 올해부터 신설된 천연염색교실, 사진교실, 드럼교실을 비롯해 건축교실, 오름 기행교실, 기타교실, 책사모(책읽는 사람들의 모임), 음식문화교실 등 총8개 강좌다.

사진교실은 카메라 기종에 상관없이 사진의 기초와 촬영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 한곡 마스터를 목표로 기본 리듬을 익히는 드럼교실과 건축을 통해 과거와 현재를 들여다보는 건축교실도 개설된다.

오름기행교실은 월2회 제주 오름 탐사는 물론 도외산행도 진행되며 기타교실은 기타를 소유한 초보자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책사모(책읽는 사람들의 모임)는 책을 읽고 자유롭게 각자의 느낌을 공유하고 토론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음식문화교실을 통해 제주의 맛집을 가보고 실생활에 접목할 수 있는 요리를 공유할 수도 있다.

교육기간은 3월부터 12월까지이며 각 강좌당 인원수는 선착순 20~30명으로 제한한다. 단 천연염색교실의 경우 선착순 10명이 모집되는 대로 개설될 예정이다.

참가 희망자는 제주문화포럼 가입 후에 무료로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상담은 제주문화포럼 722-6914으로.

<조보영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